등산

임진년 신년산행(시산제) 산행기

성북구청 임진년 시산제(始山祭) 산행

ㅇ산 행 일 : 2012. 3. 1(목) (08시 출발)

ㅇ산 행 지 : 중미산[834m]

ㅇ산행코스(산행거리 4.5킬로미터, 약 2시간 소요)

- 구청광장 - 선어치고개 - 정상 - 안부삼거리 - 임로 - 휴양림제2매표소

ㅇ참석인원 : 성북구청 산악회 450명(지역경제과 10명)

과장, 주무팀장, 시장팀장, 창조팀장, 에너지팀장, 노승채, 임승찬, 김경호, 최승철

ㅇ준비물

연번 구 분 수량 및 품목 비 고
1 주 류 소주(10), 맥주大(3), 막거리(5) 서무담당
2 식 사 햇반(10), 식수大 5병
3 반찬 및 안주 김치, 야채(배추), 쌈장(1)
진공포장 양념 쭈구미(6인분)
삼겹살 2근(양념 쭈구미와 요리)
4 식사 준비물 수저(20), 젓가락(30),
일회용접시(10), 일회용가스(4개)
종이컵(大20, 小 20), 라면(5개)
5 기타 준비물 깔판(4개) 주무팀장 시장팀장
김경호, 임승찬
요리버너(3개) 창조팀장, 에너지 팀장
김경호
등산용 코펠(햇반 요리)
된장찌개(5인분)
창조팀장
6 산행 준비물
(정상주)
족발(1), 막걸리5, 맥주(1.5ℓ) 서무담당

먹거리도 무지하게 많았고 술도 많이들 마셨습니다.

이웃팀에선 김치찌게를 주고

또 다른팀에서는 닭 백숙을 가지고 오고,

또 다른팀에서는 홍어를 가져오고..

본부석 마라톤 동호회 서팀장은 막걸리를 바케스(통) 채로 가져오고....

사무국 국장님은 캔맥주를 주고...

우리팀은 거의 맨 마지막까지 자리를 지키다가 마무리.....

즐거운 시산제였습니다.

산은 시산제로 적당한 거리였으나, 워낙 많은 인원이 이동하여 빨리 진행 할 수가 없다.

선두팀인 우리가 정상에서 1시간여 정상주로 시간을 보냈으나 그때까지 올라오고 있다.

시산제 장소에 도착하여서도 한참을 기다려서야

산제를 지낼수 있었다...

450여명의 동료들을 무사하게 산행할 수 있도록 진행한 산악회 집행부와

묵묵히 준비하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.

시산제 시작하기 직전입니다. 돼지가 아주 이쁘게 활짝 웃고 있네요
중미산 이정표--- 산행 시작하였던 선어치 고개가 800m 어느덧 심한 경사길을 다 올라 왔다.
중미산 정상석(833.9m)
종희--- 어딜 째려보나?
중미산 정상 - 최승철
중미산 정상  임승찬

선두그릅으로 정상에 도착한 우리팀이 단체로 인증샷을 납깁니다.
다른팀 최원국

청장님이 각부서 격려차 순회하고 있습니다...

재무국장님이 세무과 직원들과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. 참 재미있는 분입니다.
진지하게 경청하고 있는 모습들...     막내가 청장님께 안주를... 건배제의로 5월 자기 결혼 이야기를 하여 웃음바다를 만들었다....